Mojim Lyrics
Mojim Lyrics > Japanese & Korean singers > 文智恩 > Vivid(1st Mini Album)

文智恩


Album songs
Album Intro
Album list

 
 
 
 

【 Vivid(1st Mini Album) 】【 2008-04-10 】

Album songs:
1.狐狸歌

2.不懂不懂

3.I Do

4.不懂不懂(Pdogg House Mix)



Album Intro:

2008 가요계가 주목하는 '신인 가수 문지은'

국내 최고의 가수 '휘성'과 힙합계의 멋진 래퍼 '은지원'이 함께 한 타이틀곡 '여우가(歌)' [1st 미니앨범] 발표! 올 상반기 가요계 여풍(女風)대열에 당당히 도전장을 낸 신인가수 '문지은', 그녀의 파워풀한 데뷔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1. 가요계에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장할 무서운 신인가수 문지은!

데뷔전부터 2008년 가요계 여풍(女風)대열에 합류할 유망주로 언론이 먼저 주목한 한바있는 그녀, 문지은은 실력과 미모를 모두 갖춘 완벽한 엔터테이너로서 오는 4월, 타이틀곡 '여우가(歌)'로 전격 데뷔한다.

신인가수 문지은은 연습생시절부터 가수로 데뷔하기까지 5년간의 혹독한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대중 앞에 당당히 설 준비를 마쳤다. 한편, 문지은은 트레이닝 기간 중 가장 트렌드에 민감하다는 광고주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KTF, 캐논 등 각종 CF를 통해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문지은! 그녀만의 넘치는 매력은 앞으로 광고모델로서, 가수로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아이콘으로 기억될 것이다.

#2. 신인가수 문지은이 전하는 출사표 - VIVID

신인가수 문지은의 데뷔앨범 'VIVID'는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에 한층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모였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는 비, god, 임정희 등을 프로듀싱한 히트메이커 방시혁과 SG워너비의 '죄와벌', 휘성의 'With Me'를 작곡한 프로듀서 김도훈이 맡았다.

이번 신인가수 문지은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여우가(歌)' 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김도훈과 '비밀번호486', '유혹의 소나타'를 작사한 가수 휘성이 다시 뭉쳐 더욱 화제다. 특히, 최근 주말 오락프로그램의 최강자 해피선데이의 코너 '1박2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멋진 힙합전사 은지원이 이번 타이틀곡의 랩을 직접 하겠다고 나서 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이어 은지원은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자청하고 나서 대중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데 큰 힘이 되어 더욱 기대된다.

문지은의 [1st Mini Album]은 타이틀곡 '여우가(歌)'를 비롯하여 총 4곡이 수록되어있으며, 그녀의 다양한 매력이 잘 표현된 음반으로서, 세련되고 트랜디한 음악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있다.

#3. '팔색조'같은 문지은만의 매력을 담은 음악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여우가(歌)'는 팔색조 같은 문지은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빠른 비트위에 재미있는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이다. 또한 무대 위에서의 문지을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퍼포먼스도 주목된다.

'몰라 몰라'는 임정희를 만들어낸 히트메이커 방시혁의 곡으로서 중독성 강한 리듬과 몽환적인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기법에 한층 성숙되고 절제된 문지은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이외 'I Do'는 Fly to the sky의 'Missing You', '중력'을 작곡한 박창현의 곡으로서 한국 최고의 힙합듀오 리쌍이 참여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고 있다.

#4. '은초딩' 은지원이 직접 출연한 타이틀곡 '여우가(歌)' 뮤직비디오

이번 신인가수 문지은의 타이틀곡 '여우가(歌)'의 뮤직비디오는 신화, 비, 보아, 성시경, 슈퍼주니어 등 굵직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이상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여우가(歌)'에 피쳐링한 은지원이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후배가수 문지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은지원은 빡빡한 방송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촬영이 끝난 후 새벽까지 촬영장을 떠나지 않고 문지은에게 틈틈이 선배가수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같은 소속사 연기자인 포켓걸 이현지와 '왼쪽가슴'을 부른 발라드 가수 케이윌도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직접 찾아와 문지은을 응원해 주었다.